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듣기/악보/가사/영상

ㄴ/나훈아|2018. 7. 16. 18:07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듣기/가사/영상]


오늘은 나훈아씨의 노래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 노래는 약 1년정도 된 노래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가사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현재까지도 많이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나훈아씨는 콘서트만 열면 거의 대박이 날정도로 인기가 굉장한 가수입니다. 그럼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듣기 해보겠습니다. 악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요즘은 노래 들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매일매일 듣는것도 아니고 가끔가다가 듣는건데, 돈을 내고 듣기에는 좀 아깝습니다. 꾸준히 계속 노래를 올릴 예정이오니, 제 블로그에 자주 와주시기 바랍니다.



가사를 딱 보는 순간 남자분들은 정말 공감을 하지 않을 수가 없는 가사입니다. 정말 딱 나를 두고 하는 노래인가 싶을정도로 가슴이 찡해집니다. 아버지란 그 이름이 굉장히 무겁게 느껴지는 노래입니다.



나훈아씨는 1947년 2월 11일생입니다. 서라벌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66년에 천리길을 통해서 데뷔하고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며 2018 콘서트 또한 펼치며 열일을 하고 계십니다.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듣기 한번 해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영상을 클릭하면 음악이 재생됩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가사가 함께 있으니, 노래 들으면서 같이 가사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가사를 보면서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댓글과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니까 사정없이 달아주고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나훈아 - 남자의인생


어둑어둑 해질 무렵 집으로 가는 길에

빌딩사이 지는 노을 가슴을 짜-안하게 하네

광화문 사거리서 봉천동까지 전철 두 번 갈아타고

지친 하루 눈은 감고 귀는 반 뜨고 졸면서 집에 간다

아버지란 그 이름은 그 이름은 男子의 人生



그냥저냥 사는 것이 똑같은 하루하루

출근하고 퇴근하고 그리고 캔 맥주 한잔

홍대에서 버스타고 쌍문동까지 서른아홉 정거장

운 좋으면 앉아가고 아니면 서고 지쳐서 집에 간다

남편이란 그 이름은 그 이름은 男子의 人生

그 이름은 男子의 人生


아래 영상은, 바로 강사 이호섭 씨가 해주시는 남자의인생 노래강의 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서 이제 노래방에서도 자신있게 부르실 수 있을겁니다. 한번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남자의 인생 악보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악보를 요청하셔서 이렇게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악보 있으면, 편안하게 치실 수 있을거에요.


ㄹㅋ


악보를 제공해주는 곳이 많이 없는데, 이렇게 구해오느라 좀 힘들었네요.




이상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듣기 였습니다. 다음번에 더 좋은 가수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과 공감 부탁드리면서, 혹시 원하시는 노래가 있다면 방명록이나 댓글에 남겨주시면 꼭 찾아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댓글()